아스날 vs 리버풀 15분H/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마디로 명승부였다. 자신이 응원하는 팀이 진경기가 재미있다는건 말도 안되는 일이기 때문에 아스날의 팬으로 이런 단어를 쓰는거 자체가 굉장히 슬픈 일이지만, 아마도 04/05 시즌 첼시와 바르셀로나의 16강 전과 같은해 리버풀과 밀란의 결승전을 제외하곤 최근 몇년간 챔피언스리그에서 이정도 수준의 숨막히는 경기는 없었다.

이런 경기는 분석도 정리도 필요없다. 아스날이 탈락해서 아쉬운 마음에 하는 말도 아니고 체력문제와 집중력부족으로 역전패를 당해서 하는 말도 아니다. 다만 한 시즌을 결정짓는 경기중 하나 였던 만큼 두팀 모두 모든것을 쏟아부었고 멋진경기를 했기 때문에 승패에 관계없이 훌륭한 경기였음을 역설하기 위함이다.  

감정도 식혔고 경기도 한번 더 봤으니 이 경기에 대해 차근차근 따져보려한다. 객관적으로 이렇게 글을 쓸 수 있는건 아스날에 대한 애정이 식었기 때문이 아니라 최근 몇년간 아주 따끔한 예방주사를 맞아서 면역이 되었기 때문이리라.

 



 

,
댓글 구독이 염통을 숨쉬게 합니다
BLOG main image
항상 엔진을 켜둘께
여행과 일상 그리고 음악과 영화
by 루이스피구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72)
일상다반사 (19)
나들이 (1)
(0)
국내 식당 (0)
국내 여행 (1)
유럽 여행 (15)
한 곡의 여유 (83)
한번에 다섯장 (11)
음악 이야기 (42)
음반 리뷰 및 소개 (99)
도서 (2)
영화 (30)
공연/예술 (7)
야구/스포츠 (1)
축구 이야기 (16)
클래식 매치 (10)
경기 리뷰 (34)
TNM textcube get rs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항상 엔진을 켜둘께

루이스피구'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Copyright by 루이스피구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DesignMyself!
루이스피구'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