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캐럴 앨범, 정규 앨범 하나도 안 부럽다"는 말이 이렇게 잘 들어맞는 경우가 또 있을까? 이 앨범은 90년대 초,중반 전성기를 보냈던 머라이어 캐리의 정규앨범들 만큼이나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그리고 지금도 꾸준히 팔려나가고 있는 머라이어 캐리의 히트작이다.
이 앨범에서 가장 먼저 귀에 들어오는 곡이라면 영화 '러브 액츄얼리' 에서 사용되어 더욱 잘 알려진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일 것이다. 90년대 이후 이렇게나 많이 사랑받는 창작곡도 정말 드문 듯. 그리고 역시 마찬가지로 머라이어 캐리와 월터 아파나셰프 가 함께 프로듀스한 'Miss You Most' 또한 놓칠 수 없는 곡이다. 머라이어 캐리는 노래는 물론이고 곡쓰는 능력 또한 훌륭하다.
그외에 따뜻한 분위기의 'Silent Night' 과 'O Holy Night' 은 물론이고, 타이틀곡 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역시 신나는 'Santa Claus Is Comin' To Town', 시스터 액트가 연상되는 'Jesus Oh What A Wonderful Child' 은 필청트랙.
앨범이 발매된지 10년이 훌쩍 넘었고 지금도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많은 캐럴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성탄절 분위기 내기에 이만큼 훌륭한 캐럴 앨범도 흔치 않다. Wham의 'Last Christmas' 이후 최고의 크리스마스 관련 히트 상품인 듯.